티스토리 뷰

 

그것은 모든 마블 넷플릭스 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후렴이었다. 그것은 수많은 넷플릭스 드라마에서 되풀이되는 문제다. 연기는 훌륭할 수 있고 이야기는 재미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많은 것들이 중간 어딘가의 벽에 부딪힌다. 아무리 전제가 좋다고 해도 13시간 동안 이야기를 이어가기는 어렵다. 데어데빌의 세 번째 시즌은 그런 문제가 아니다. 새로운 시리즈를 설정하거나 어떤 중대한 크로스오버 이벤트를 준비하는 부담에서 벗어나, 데어 데빌은 이 시리즈의 독립적인 이야기를 할 수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필요한 각도에서 이야기를 구별할 수 있었다. 그 결과는 여러분이 13시간의 시즌으로 하루 종일 폭음을 하기 위해 시간을 보내지 않은 것처럼 느끼게 할 것이다.

 

각각의 넷플릭스는 국방 후 세계에서 눈에 띄게 발전된 모습을 보여준다. 이제 이 캐릭터들이 모두 서로를 알게 되었기 때문에, 그들의 공유된 뉴욕 환경은 더 연결되고 더 살아 있게 되었다. 또한 정규 카메오 출연을 허용하여 루크 케이지와 아이언 피스트의 두 번째 시즌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었다. Devils Season 3에는 그런 것이 없고, 그것 또한 좋은 것이다. 디펜더스가 한 가장 중요한 일은 그 거대한 크로스오버를 없애는 것이었다. 이 등장인물들은 더 이상 나오려고 변명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그냥 자연스럽게 일어날 수도 있고, 전혀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쇼들은 이제 다른 쇼를 만들지 않고도 자유롭게 말할 수 있다. 제시카 존스는 그녀의 어린시절 트라우마에 대해 말할 수 있었다. Luke Cage는 권위주의에 빠질 수 있는 캐릭터를 계획할 수 있다. 아이언 피스트는 애초에 했어야 할 쿵푸 범죄 드라마를 우리에게 줄 수 있다. 데어 데빌은 자유 언론의 필요성과 권력의 위험에 대해 이야기했고, 각각의 등장인물들에게 그들만의 호의를 줄 수 있었다.

 

뉴욕 코믹콘 기간 동안, 새로운 쇼 진행자인 에릭 올레슨은 그가 하려던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의 더비시 버전은 우화였다. 공포와 불신을 퍼뜨리고 여론에 영향을 미친 폭군들의 이야기다. 한 사람이 너무 많은 돈과 권력을 축적할 수 있을 때 이런 식으로 시스템이 실패할 수 있다. 일단 그렇게 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의 집 밖에서 시위를 하고 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도널드 트럼프프 우지가 슈퍼히어로 TV쇼에 출연한 것은 2016년 이후 처음이다. 그러나 그것은 아마도 그러한 시도들 중 가장 덜 무거운 시도일 것이다. 이제 아무도 카메라를 향해 미소를 짓지 않으며 "또 빈 자리를 만들어라"라고 말하지 않는다. 시즌 자체가 '언론의 가짜 이야기'를 언급할 수 있게 하는데, 모두 2회에 나온다. 올 시즌 권력을 공고히 하는 트럼프 같은 사람들의 위험에 대한 실화를 전해드리고 싶다. 그것은 메시지를 너무 두껍게 만들지 않기 때문에 성공한다. 그것은 청중들이 스스로 그것을 찾을 수 있다고 믿는다.

 

대부분의 독재자들과 마찬가지로 피스크도 사람들의 두려움을 이용하고 권력을 장악한다. 차이점은 그가 특별히 선택된 사람들의 두려움을 논한다는 것이다. 그는 다른 사람을 두려워하여 군중을 샅샅이 뒤지기보다는 누가 그들에게 익숙해질 수 있는지 알아보고,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을 알게 되며, 최악의 악몽을 모두 깨닫게 된다. 그들이 절박할 때, 그는 그들에게 대가를 치를 방법을 제시한다. 손이 얼마나 뻗어나가는지 보기 위해 만화 극장에 가는 낯익은 범죄 보스의 이야기다. 중간 시즌이 되면, 그는 기본적으로 FBI의 뉴욕 지부 전체를 소유하고 있다. 그래서 그는 감독관의 이름 "킹핀"을 얻었다. 부패한 요원들이 그를 지칭할 때 쓰는 암호명이지. 귀엽다.

 

그것은 또한 이 시리즈가 때때로 약간 장식되고 코믹하게 느끼기 시작하는 곳이다. 마블 넷플릭스 쇼는 슈퍼히어로에 대한 기본적인 묘사 때문에 성공적이었다. 그들은 여전히 초자연적인 존재지만 그들이 움직이고 있는 세계는 현실적이고 복잡하다고 느낀다. 결과적으로, 그 결과는 더 중요하다. 킹핀은 이번 시즌에 너무 강해서... 우리는 그가 어떻게 그가 하는 일을 할 수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우리는 심지어 그가 그들 대부분을 하는 것을 본 적이 없다. 우리는 방금 그가 그 사실을 알고 나서 그들을 해냈다는 말을 들었다. 알고 보니 피스크는 나뎀 요원의 처제가 건강보험 혜택을 사라지게 한 중추다. 심지어 피스크처럼 연결된 사람들에게도, 그것은 신뢰를 억제한다. 왜 그는 약한 FBI 요원들이 착취하기를 기다리지 못했을까? 그는 왜 모든 일의 배후에 건축가가 되어야 하는가?

 

마찬가지로 피스크가 아기 넬슨의 여동생과 부모를 은행 사기에 연루시켰다는 사실만으로 포기에 대한 이야기에 필요한 극적인 비중을 차지하지는 못한다. 이 쇼는 그가 지역 운동가들을 위한 캠페인에 대해 혼란스럽게 만들었지만, 이 쇼는 결코 그의 이야기를 갈등을 탐구할 시간을 주지 않는다. 해결될 때까지 그냥 빈둥거리고 있어. 이미 그것을 확신하고 있는 상황에서 불필요하게 피스크의 힘을 연상시키는 느낌으로 끝난다. 이번 시즌에 가장 집중력이 떨어진다는 점에서 포기 이야기는 실망스럽다. 왜냐면 넌 그 남자를 정말 사랑하니까. 그가 맷의 슈퍼영웅이나 카렌처럼 진정한 저널리스트가 아니라는 건 알지만, 그는 그가 할 수 있는 최고의 사람이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